‘0509장미프로젝트’에 감사패 수여 “대선 성공에 큰 기여”

올해 대통령 선거 투표 독려 프로젝트인 '0509 장미 프로젝트'가 큰 관심 속에 마무리된 가운데 대통령 선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6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경기도 과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청사에서 '제 19대 대통령 선거관련 감사패 수여식'을 열고 송경애 BT&I 대표, 김겨울 YTN플러스·장서윤 스포츠한국 기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5월 9일 실시한 제 19대 대통령 선거에서 참여, 희망, 화합의 아름다운 선거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적극 힘쓴 공로를 인정해 이들 세 사람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꿈, 땀, 힘’ 저자 박인규, 출판기념 북콘서트로 독자 만나

노점상 아들에서 금융사 임원에 오르기까지 끊임없는 실패와 좌절을 겪은 하나금융투자 박인규 상무가 책 '꿈,땀,힘' 출판을 기념해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꿈, 땀, 힘> 강연회를 연다.이번이 두 번째로 열리는 북 콘서트 형식의 <꿈, 땀, 힘> 강연회는 지난 토요일 서울숲에서 첫 번째 강연회를 진행한 바 있다. 주대준 CTS회장, 비티앤아이 송경애 대표, 한수지 교수(도깨비 OST) 등 내빈들과 대학생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이번 저자 강연회에서는 일러스트를 담당한 박혜인씨가 참석할 예정이다.


윤택과 리브하이, 취준생 프로젝트 ‘억수리오형제’ 홍보대사 위촉

문화를 통해 사회공헌 하는 NGO인 홀로하(공동대표 송경애·임민택)는 취업준비생(이하 취준생)을 지원하는 ‘억수리오형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개그맨 윤택, 리브하이를 홍보대사로 위촉 한다고 밝혔다.


0509장미프로젝트’ 숨은 공신은 누구?

올해 대통령 선거 투표 독려 프로젝트인 '0509 장미 프로젝트'가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된 가운데 이 프로젝트의 '숨은 공신들'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값진 상, 치료종결메달을 받은 아이들

자녀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부모들은 다양한 성공기준을 자녀들에게 제시를 넘어 강요하곤 한다. 공부를 잘해야 한다. 좋은 대학에 가야만 한다. 좋은 직장에 들어가야만 한다. 결혼을 잘해야 한다 등 말이다. 명절이 다가오는 요즘에는 가족, 친족들을 만나는 즐거움보다는 성공이라는 기준 앞에 비교되며 가기를 두려워지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우리의 근본적인 성공의 시작은 건강이 아닐까 싶다.